티스토리 뷰


옷의 질이 좋기로 소문났지만, 가격대가 만만치 않은 골프웨어는 골프웨어상설매장을 이용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득템할수 있게 되는데요. 그래서 골프웨어 아울렛 및 골프웨어할인매장이 밀집해 있는 지역을 알아보고 골프웨어 세일 가격으로 저렴한골프웨어를 득템할수 있도록 골프의류할인매장 및 골프웨어싸게파는곳 들을 소개하여 봅니다. 



1. 죽전 패션타운 


분당선 오리역 그리고 죽전역 사이에 위치해 있는 용구대로 일대에는 브랜드 옷 상설할인매장들이 모여 밀집해 있는 곳인데요. 이곳에 골프의류 브랜드들을 많이 만나볼수 있습니다. 많이 알려진 링스와 핑, 블랙앤화이트, 앨르등을 볼수 있어 천천히 다니기 편리합니다. 

 

▶ 주소 : 용인 수지구 용구대로 2729-7



2. 일산 덕이동 로데오 거리 


일산 덕이동에 자리잡고 있는 덕이동 로데오 거리는 여러 유명 패션 브랜드들을 쉽게 찾아볼수 있는 거리인데요. 전문적인 골프의류을 세일하는 할인매장 엘르스포츠, 헤지스골프 등의 의류매장들을 쉽게 찾아볼수 있습니다. 


▶ 주소 : 고양시 일산서구 덕이동 



3. 패션웨어하우스 


다양한 패션 웨어들을 할인하는 창고형 할인매장인 패션웨어하우스에도 골프의류를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수 있다고 해요. 브랜드마다 할인율은 다르다고 합니다. 


▶주소 :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186 




4. 오렌지 팩토리 


창고형 상설매장인 오렌지팩토리 아울렛에서도 골프의류를 만나볼수 있는데요. 잔디로, 조이 등의 골프의류를 쉽게 만나볼수 있고 오렌지 팩토리는 전국적으로 체인형태를 띄고 있어 가까운 지점을 방문하면 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