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열제리의 원료라고 불리우는 꿀벌화분은 벌꿀화분, 벌 화분 등 다양한 이름을 가지고 있지만, 어린벌에게 먹이려고 벌이 모으는 꽃가루라는 점은 다 같아요. 꿀벌화분효능은 무공해 일수 밖에 없고, 수명을 연장해주는 벌꿀화분효능이 유명하기 때문에 오늘은 벌 화분 복용법 및 벌 화분 효능을 알아보기로 해요. 벌꿀화분먹는법 및 벌화분보관법을 숙지하고 가정에서 벌화분먹는법을 응용하여 보세요.

 

 

이렇게 먹으면 더 효과가 좋아요!!

 

화분은 처음드시는 분일경우 미식거리는 느낌을 가질수 있어요. 때문에 식사 후에 한수저 떠서 물이랑 같이 삼켜주면 먹기 좀더 수월하답니다.

 

그래도 미식거림이 가시지 않는다면 티스푼으로 시작해보세요. 개개인마다 먹는방법이 약간씩 다르긴 하지만, 꿀에 화분을 개어 드시는 분들도 많아요. 그런데 화분은 원래 과일과 같이 먹으면 효과가 더 좋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랜기간 보관하고 싶다면?

 

생화분은 원래 냉장보관하지 않아도 알갱이가 잘 보전되는 편이지만, 3개월 넘게 오래 먹을 요량이시라면 1개월 ~3개월 분까지는 냉장보관하면서 드시는것이 좋아요. 더 오래 보관해야 한다면 냉동보관하면 더욱 오래 신선함을 즐길수 있다고 합니다.

 

 

놀랄만한 건강 효과

 

1. 정력 및 체력강화, 피부재생, 천식 예방

- 벌들이 모으는 꽃가루는 비타민B와 단백질등의 영양복합체로 체력을 강화하여 주고 정력을 증강하여 줄 뿐만 아니라 피로를 풀어준다고해요. 또한 항염증효과를 가지는 산화방지제를 많이 함유하고 있어 천식을 예방하고 폐를 건강하게 하여 준다고 합니다.

 

2. 알러지반응에 효과, 수명연장, 중독증세 호전

- 히스타민을 감소하여 주고 알레르기 증상을 호전하여 주기 때문에 알러지로 인한 호흡기질환에 효과가 탁월하고 항산화효과가 좋아 노화를 방지하며 장수하게끔 건강을 지켜줄 뿐만아니라 다양한 중독에서 탈피하는것을 돕습니다.

 

3. 뇌졸증 예방, 혈액순환, 전립선비대증, 불임

- 폴라보노이드효과로 혈액순환을 좋게 하고 뇌졸증이나 심장마비를 예방합니다. 더불어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는데 도움을 주고 남성의 경우 전립선비대증에 좋고 여성의 경우 난소기능 복원에 도움을 주어 불임을 극복하는데 이롭습니다.

 

4. 무수한 영양의 결정체

- 꿀벌화분은 1g의 작은 화분안에 200여가지의 영양성분이 섞여 있다고 합니다. 어린벌에게 먹여서 로얄제리를 생산하기 때문에 로얄제리 원료라고도 불리우며 피부미용에 탁월하여 미용제나 장수식품으로 많이 알려져 있고 정력제로도 알려져있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