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대 남자 운동화는 실용성과 개성을 모두 갖춘 디자인이 선호되고 있어요. 남자 흰색 운동화의 경우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으로 스타일링 할때 필수 아이템인데요. 이럴때 20대남자스니커즈는 보통 포인트가 있는 남자 흰색 스니커즈가 인기가 있답니다. 오늘은 흰색 스니커즈 브랜드 유행하는 스타일을 살펴보기로 합니다. 



▶ 스니커즈 어떤 신발들을 이야기하는 것일까?


밑창이 고무로 덧대어진 신발들을 스니커즈라고 해요. 보통 캔버스슈즈처럼 생긴 경우가 많지만, 실용성이 좋고, 어떤 스타일의 코디에도 무난하여 오래 사랑받고 있는 운동화의 한 종류를 이야기 합니다. 




▶ 하얀색 스니커즈 운동화 실패없이 둘러보자 


흰색 스니커즈가 많은 추천 브랜드를 꼽아보자면 나이키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아무래도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브랜드이니 만큼 디자인 면에서 다양성이 존재하고 있다는점... 특히 에어포스 시리즈 들은 일상에서 무난하게 소화할수 있는 다양한 하얀색 스니커즈 들이 많습니다. 



▶ 어떻게 스타일링 하는지 참고해보자


나이키의 경우 해외 패션을 둘러보면 패션컨셉을 배울수 있는 자료들이 많은 편이에요. 아무래도 인지도 있고 세계적인 브랜드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착용샷을 올려둔것이 많지요. 때문에 개성있는 코디법에 대해 약간의 힌트를 얻을수 있답니다. 




▶ 이런 스타일 어떨까? 추천 아이템으로 참고하자


나이키 에어포스 1 플라이니트 로우에요. 천인듯 아닌듯 깨끗하고 거친 면이 존재하고 있어 빈티지한 멋을 더해주는 아이템입니다. 어떤 개성있는 연출에도 자연스러움을 더해줄수 있는 아이템이 아닌가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