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혈관을 깨끗하게 하여 혈행개선에 도움을 주는 폴리코사놀은 쿠바산폴리코사놀이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호주폴리코사놀과는 어떤 관계가 있을지 알아보고 폴리코사놀 먹는법을 꼼꼼히 살펴보기로 합니다.

 

 

폴리코사놀

 

사탕수수 표면의 왁스 속에서 뺀 8가지 지방족알코올 혼합성분을 말합니다.

 

바 국립과학연구소는 이 폴리코사놀이 좋은 콜레스테롤수치를 상승시키고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는 떨어뜨려준다고 연구결과를 발표했지요.

 

쿠바산 폴리코사놀이 인정받는 이유는 10여년에 걸친 인체적용시험과 그로 통한 안정성과 그 효과를 입증하였기 때문입니다.

 

 

호주산? 쿠바산?

 

쿠바산 폴리코사놀만 콜레스테롤 개선효과를 그 기능면에서나 안정성 면에서나 세계적인 인정을 받았기 때문에 쿠바산폴리코사놀이 유명합니다. 그렇다면 호주폴리코사놀은 무엇일까요? 

 

호주폴리코사놀은 쿠바산 폴리코사놀 원료를 사용하였기 때문에 사람들의 선호도가 높습니다. 쿠바산 원료에 대한 사용권의 문제이지요.

 

 

 

 

먹는 방법

보통 정제 형태로 되어 있는데 저녁식사후 2정 (20mg)을 먹으면 된다고 해요.

 

 

어떤 효과가 있을까?

 

1.  콜레스테롤 수치를 개선합니다. - 좋은 콜레스테롤 HDL의 수치는 올려주고 나쁜 콜레스테롤인 LDL수치는 내려줍니다.

 

2. 혈관청소의 역할을 합니다. - 혈중콜레스테롤 수치는 성인병의 주요지침이 되는데요. 건강한 콜레스테롤 수치 변화로 인한 혈관청소의 역할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3. 성인병을 예방합니다. - 혈관이 깨끗함으로 인하여 동맥경화, 심근경색, 협심증 등과 같은 심장질환이나 고혈압 혹은 뇌졸증과 같은 뇌혈관 질환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4.  신경계후유증을 예방합니다. - 뇌졸증 환자에게 오는 신경계후유증의 경우 아스피린을 먹는데 여기에 폴리코사놀을 먹으면 호전반응이 55% 높아져서 개선이 이루어졌다고 하니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