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피루리나 복용법 미래의 단백질원 스피루리나의 효능 소개합니다





녹색 남조류의 아열대 지방에 있는 알칼리성 호수에 출몰하는 식물로서 우리 몸의 면역력을 높여주면서 우리 몸 속에 있는 독소 배출을 하는 스피루리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방사선으로 부터 보호

스피루리나의 효능은 방사선의 안좋은 파급효과로부터 우리인체를 보호할 뿐만아니라 몸안에 방사선 배출을 하는 효능이 있다.  원자력 발전소가 가까운 지역에서 사시는 분은 독소 배출과 방서선으로부터 보호받기 위하여 자주 드시면 좋다.




숙취해소

우리의 몸의 독소를 배출하는 효과가 좋은 스피루리나는 술을 먹고 난 다음에 먹으면 숙취를 해결하여 주는 탁월한 스피루리나의 효능을 볼수 있다.



면역력 증가-단백질

스피루리나는 영양소 중 음식으로만 반드시 섭취해야 할  8 대 필수 아미노산을 모두 갖추는 완전 음식이기 때문에 자주 섭취를 하면 우리의 몸을 튼튼하게 만든다. 이렇게 몸의 방어력을 높여주는 스피루리나의 효능이 우리의 면역기능을 증가시킨다.



빈혈

빈혈에 좋은 철을 풍부하게 함유하고 있어 빈혈에 좋으며 영양실조나 소화불량증의 환자들에게도 스피루리나의 효능이 도움을 준다.




스피루리나 복용법,

스피루리나를 그냥 먹는 것보다 클로렐라를 함께 드시면 영양소도 아주 풍부해서 몸이 좀더 건강해 진다. 먹을 때는 스피루리나와 클로렐라를 2:1 정도로 양을 조절한후 먹느다. 또한 스피루리나는 과다복용시 가려움증, 설사 및 열이나는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날마다 20g정도로 조율하여 먹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