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똑똑한 상식

요도염증상 자연치유 어려운 요도염원인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0. 19. 00:00

요도염증상 자연치유 어려운 요도염원인

 

 

요도란 무엇일까요? 요도는 우리가 작은 소변을 볼 때 요도를 통하여 배출하는 곳으로써 요도에 염증이 생기면 쉽사리 치료가 되기 힘들다고 합니다. 이처럼 자연치유가 어려운 요도염원인과 요도염증상이 무엇일까요? 오늘 이 시간에는 이 요도염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요도염증상>

 

질염

 

여성에게는 질과 요도가 서로 붙어 있기 떄문에 요도염증상으로 질염이 같이 발병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것은 질통 뿐만 아니라 자궁경부에도 염증이 생길 수 있기 떄문에 빠른 시일로 치료를 받으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배뇨통

 

비임균성 요도염증상일 때에는 소변을 보실 때마다 통증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소변을 보실 때 따끔거리면서 소변을 보는 것이 힘드신다면 이것은 요도염증상으로써 정확한 검사를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발열

 

요도에 염증이 생기면 몸에 염증으로 인하여 열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즉 요도염증상은 염증이 들어와서 염증을 치료하기 위하여 몸에서 열이 나는 경우가 종종 있기 때문에 이 때 너무 당황하지 마시고, 요도염의 치료를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자연치유 어려운 요도염원인>

 

한번 요도염에 걸리면 시간이 지나도 잘 해결이 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요도염원인으로는 비임균성 요도염일 경우는 포도상구균이나 다른 세균들로 인하여 요도에 염증이 생기는 경우입니다. 또한 성교를 통하여 요도염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성관계시 주의해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