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식단

대추차 효능 감기에 좋은 대추차만드는법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1. 28. 22:01

대추차 효능 감기에 좋은 대추차만드는법

 

 

 

 

오늘도 저희 아들은 병원에 다녀왔습니다. 병명은 바로 감기이죠...ㅋㅋ...이런 감기에 좋다는 음식을 평소에 먹여야 하는데 게으름으로 인하여 먹이지 못할 때가 많이 있네요. 그래도 오늘 이 시간에 대추차 효능과 감기에 좋은 대추차만드는법을 배워 보면서 저희 아들에게 대추차를 물 대신 먹게 하려고 합니다.

 

 

 

<대추차 효능>

 

수족냉증치료

 

평소에 몸에 손발이 차가우신 분이 계신가요? 이 때 대추차 효능에 손발을 따뜻하게 해 줄 수 있는 냉증치료에 탁월한 차를 드시면 어떨까요? 대추는 몸에 열기를 더하여 주어서 손까지 발까지 열기를 전달하여서 몸을 따뜻하게 해 주기 때문에 냉증치료에 좋은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불면증 개선

 

혹시 걱정거리가 있어서 잠을 잘 못 이루시는 날이 많이 있습니까? 또는 습관성 불면증을 겪고 계십니까? 이런 분에게 잠을 주무시기 전에 대추차를 따뜻하게 한 잔 드시고 주무시면 몸에 이완작용을 통하여 불면증을 개선하는 대추차 효능을 볼 수 있습니다.

 

 

 

노화 방지

 

대추차 효능은 대추에 비타민이 가득 들어 있기 떄문에 대추차를 마시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서 피부가 노화되는 속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노화방지에 좋은 대추차를 종종 드셔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감기에 좋은 대추차만드는법>

 

대추차가 감기에 좋다고 하여서 집에서 손쉽게 약을 대용으로 드실 수 있는데요. 대추차만드는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대추씨를 발라서 꺠끗하게 씻어주신 다음에 대추를 얇게 무채처럼 썰어주시기를 바랍니다. 그 다음에 대추와 은행, 그리고 도라지를 함께 넣고 은근한 불에 넣고 끓여주시면 대추차가 완성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