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뇨증상 일상에서 따끈하게 마시는 당뇨에 좋은 차
 

 

당뇨에 걸리게 되면 유전적으로 올 수 있는 확률이 크기 때문에 결혼하기 전에 건강을 체크해 보곤 합니다. 결혼하기 전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당뇨에 대하여 관심을 갖으시는 분들은 당뇨에 걸리 않도록 미리 예방을 하시거나 이미 당뇨에 걸리신 분들은 당뇨에 좋은 차를 주로 마시어서 당뇨를 개선시키는게 도움이 되겠지요? 오늘 이 시간에는 당뇨증상 체크와 당뇨에 좋은 차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증상>
 
시력저하

당뇨증상 중 하나는 시력이 저하되는 것입니다. 당뇨가 심해지면 눈이 침침하여서 사람을 잘 알아보지도 못할 뿐만 아니라, 사물을 잘 인식하지 못하여 넘어지시는 분들도 많이 계십니다. 당뇨초기에 빨리 병원에 가셔서 당뇨가 심해지기 전에 치료를 받아보시기를 바랍니다.

상처

몸에 전체적으로 저항력이 약하여 지다보니 몸에 상처가 자주 잘 나는 것도 당뇨증상 입니다. 이 증상은 세포가 재생이 빠르게 되어야 되는데 세포가 재생하는 속도가 느려지면서 상처의 회복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말합니다.

 

 

배고픔

당뇨증상은 배고픔을 못 참고 자주 배가 고프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당이 몸에 흡수가 되지 않고 몸 밖으로 배출되어서 식사를 하여서 쉽게 배가 고프는 현상이 있습니다.



<당뇨에 좋은 차>

당뇨증상이 심하거나 약하거나 당뇨를 식이요법을 통하여 개선을 해야 하는데요. 당뇨에 좋은 차를 드시고 당을 낮추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당뇨에 좋은 차는 찬 성향을 지닌 솔잎차가 향도 그읏하면서 몸에 갈증을 해소 할 수 있기 때문에 드시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