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돼지감자 먹는방법, 당뇨, 췌장에 좋다는 돼지감자 먹는법 알아두세요

 

 

 

 



감자의 모습이 일관적으로 동그랗다고 생각하십니까? 그렇지 않습니다. 감자의 모양 중에서 꼭 돼지를 닮았다고 해서 돼지감자라고 불리우는 돼지감자는 당뇨병이나 췌장에 좋다고 하여서 많은 분들에게 사랑을 받는 음식 중 하나입니다. 이렇게 몸에 좋은 돼지감자 먹는방법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돼지감자 먹는법>

갈아서 먹기

돼지감자 먹는방법으로 가장 잘 알려진 것은 갈아서 먹는 방법입니다. 돼지감자를 갈아서 드실 때는 돼지감자의 껍질을 벗기지 마시고 우유와 함께 믹서기가 곱게 갈아서 드시면 됩니다. 이 때 주의하실 점은 껍질채로 드시기 때문에 껍질을 될 수 있으면 깨끗하게 손질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드시는 방법은 아침과 잠자기 전에 드시면 됩니다.

 



스프

따뜻하게 스프로도 돼지감자 먹는방법이 있습니다. 돼지감자를 약 2분에서 3분 정도 익힌 다음에 다시 집 안에 있는 믹서기를 이용하여 물을 넣고 갈은 다음 다른 스프 재료와 함께 섞어서 끓이신 다음 드시면 됩니다. 이 때 야채종류와 고기 그리고 우유를 넣으면 훨씬 비타민도 풍부하면서 단백하고 몸에 좋은 스프가 완성이 될 것입니다.



졸이기

밑반찬으로 오랫동안 보관하고 드시기 좋은 돼지감자 먹는방법으로 졸여서 드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방법은 돼지감자를 각종 야채와 함께 재료를 손질한 다음에 후라이팬을 달군 다음 볶습니다. 어느 정도 숨이 죽고 익으면 간장과 설탕을 넣고 졸여서 드시면 됩니다.

 
<당뇨, 췌장에 좋다는 돼지감자>

돼지감자가 당뇨병과 췌장에 좋다고 하여서 많은 분들이 각양 각색의 방법으로 요리를 하십니다. 장이 안 좋으시면 고기를 드시기가 힘드신데 돼지감자와 함께 고기를 다져서 볶아서 드시면 훨씬 소화력도 좋고 장에 무리가 가지 않기 때문에 췌장이 안 좋으신 분들에게 좋은 돼지감자 먹는법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