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음인 특징 가슴이 빈약한 소음인의특징 살펴보자

 


우리 몸을 예로부터 사상체질로 나누어서 태양인, 태음인, 소양인, 소음인이 있는데 그 중에 소음인의 특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합시다.

1. 상체는 허약, 하체는 튼튼

소음인 특징은 말 그대로 작은 소를 써서 몸은 작은 편이라서 몸을 지탱하는 하체는 튼튼하지만 상체는 마른 편입니다. 이렇게 소음인의 특징은 전체적으로 아담한 사이즈이고 얼굴도 작고 오밀조밀한 미인형이 많습니다.



2. 착한 천성

소음인 특징은 선천적인 천성에 있습니다. 소음인을 태음인과 달리 패기는 조금 떨어지면서 어느 곳에 가든지 분위기를 화목하게 해 줄 수 있을 만큼 태어날 때부터 착한 본성을 가지고 태어난다고 합니다.  이렇게 화목을 만드는 소음인이 아버지가 되면 가정적인 아버지가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하닌 소음인의 특징으로 알아두시면 좋겠죠^^




3. 탁월한 직관력

소음인의 특징은 직관력에 있습니다. 어느 곳을 가든지 분위기를 화목하게 하다보니 눈치와 탁월한 직관력을 가지는 분들이 많은 것이 소음인 특징 이라고 합니다. 이런 직관력을 잘 활용하면 어느 곳을 가든지 환영을 받지만 잘못이용하시면 기회주의자나 아부형으로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이 타고난 기질을 잘 활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4. 여자는 알뜰살뜰! 남자는 짠돌이!

소음인 특징은 모든 것을 불안해 하기 때문에 모으는 것을 취미로 삼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렇게 자신의 불안 때문에 여자분이 소음인이 되면 집안을 꾸려가는 현모양처이지만 남자가 소음인의 특징을 고루 갖춘 경우는 사회생활 속에선 짠돌이라고 소문이 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