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주 양태반크림은 호주여행을 하고나서 많이들 구입해오는 품목인데요. 뉴질랜드 양태반크림이 어떤 효과가 있는지 모르고 사오는 분들이 많아 오늘은 뉴질랜드 태반크림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고자 해요. Placenta cream 우리에게 어떤 이로운 점이 있는지 양태반크림효능을 소개하여 보기로 합니다. 



태반오일과 태반크림, 태반에센스 왜 유명할까?


피부 노화방지 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주름을 개선하고 상처가 났거나 데인피부등에도 재생효과가 탁월하다고 알려져 있어요. 흉터방지를 위해서다 태반크림을 쓸수 있다고 하지요. 자외선에 대한 피부보호효과가 높고, 미백효과도 뛰어나 피부에 촉촉함을 준다고 소문나있습니다. 




양태반이 여러 건강효과를 내는 이유..


태반속에 들어 있는 간세포, 신경세포 그리고 표피세포의 재생을 도와주기 때문이라고 해요. 또한 면역조절기능을 하는 성장인자도 포함되어 있다고 하지요. 그래서 인체의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한다고 하지요. 그 중에서도 양태반이 유명한 이유는 인체와 임신환경이 유사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태반이 우리에게 주는 효과는 무엇일까?


1. 피부에 영양을 주고 피로를 예방해주는 효과가 있어요. 

- 사람의 인체와 비슷한 아미노산을 비롯하여 기능성 펩타이드가 다량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영양을 주고 아스파리틱산이라는 핵산합성에 영향을 주어 다른아미노산과 더하여 몸안에서 피로를 예방하여 준다고 해요. 


2. 갱년기 장애 개선 및 항노화작용에 좋아요. 

- 갱년기 장애증상을 덜어주고 노화를 억제하며 인체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하여 류마티즘 관절염이나 생리통 개선 그리고 위. 십이지장궤양에 부수적인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합니다. 


3. 통증개선과 자양강장, 아토피피부염에 좋아요. 

- 강력한 소염 진통작용과 피부미백 및 탄력 개선 그리고 자양강장과 아토피피부염에 도움이 되고 만성간질환의 간기능개선에 효과를 준다고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