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이키 테니스화는 깔끔한 디자인과 활동성으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데요. 특히 나이키 테니스 클래식 ac 및 나이키 테니스 클레식 울트라 레더의 경우 일상에서 신기에도 무난하고 깨끗해보여서 연령층에 구애받지 않고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편이에요. 그렇다면 나이키를 대표하는 클래식 테니스화 어떤 매력이 있는지 알아보기로 할까요?



1. 깔끔함을 강조하는 기본적인 스타일 테니스 클래식 !!


외국에서 테니스 선수들은 연예인 못지 않은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물론 테니스를 몹시 잘해서 사랑받는것도 있지만, 테니스선수의 이미지를 좌우하는 스타일 때문이라고 말하지 않을수 없어요.


나이키 클래식의 경우 남성들이 신으면 깔끔함을 강조하게 되고 여성들이 스커트와 매치하여 신으면 소녀스러움이 한껏 살아나는 디자인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학생들이 교복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럽게 느껴지는 코디가 될수 있습니다. 여기에 ac 에어줌 기능이 더해지면 푹신푹신 발이 더 편해지는 효과를 누릴수 있게 된답니다. 



2. 일상속에서 스타일을 내기 좋은 울트라 레더


나이키 클래식은 보통 어떤 사람들이 신어도 기본 화이트에 밑창이 얇은 로우 형태를 띠어 좀더 깨끗한 이미지, 혹은 좀더 어린 이미지를 갖출수 있게 해주는 특징을 가지고 있지만, 나이키 테니스클래식 울트라 레더의 경우에는 스타일을 내고 싶어하는 사람들에게 좀더 강력한 어필을 할수 있습니다. 



색상부터가 강렬하고 또...때도 안타게 생겼지요. 그래서 좀더 신경안쓰이게 깔끔하게 신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하얀색이 부담스럽다면 울트라 레더를 선택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일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