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질랜드 초록홍합 관절에 좋다고 소문나 있는데요. 초록입홍합은 관절 뿐만 아니라 신체활동유지에 주요한 영양성분을 담고 있다고 해요. 그래서 초록잎홍합을 섭취하면 관절영양제의 효과와 더불어 부수적인 건강이로움을 얻을수 있다고 하지요. 그래서 오늘은 그린홍합 뉴질랜드 녹색홍합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뉴질랜드 그린홍합 호주 초록홍합 효능을 함께 살펴보기로 해요. 



▶ 녹색입 홍합 무엇일까?


홍합 가운데에서도 사이즈가 큰 종류인 초록입홍합은 뉴질랜드 특산품이라고 해요. 초록입홍합이라는 이름은 홍합 껍데기 가장 자리가 녹색이어서 이렇게 부르게 되었다고 하지요. 녹색입홍합이 유명해진 이유는 녹색입홍합 속의 오메가3와 미네랄의 배합이 사람몸과 유사하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 건강에 미치는 영향은 무엇인지 알아보자. 


1. 관절염과 류마티스 혹은 척추염에 효과가 탁월하다고 해요. 

- 초록입홍합은 관절염에 좋다고 알려져 있어요. 류마티스 관절염, 골관절염등 관절염에 관절통증을 완화하여 주고 염증유발물질이라고 알려진 류코트리엔의 합성을 방해하여 관절의 통증을 경감하여 준다고 합니다. 


2. 기관지천식이나 비염등의 염증질환을 완화해주어요. 

- 초록입 홍합속의 오메가3지방산이 다른 식품의 오메가3지방산과 비교했을때 250 ~300배까지 항염효과가 차이가 난다고해요. 이토록 염증이 생성되는 과정을 차단하여 주어 관절염 뿐만 아니라 기관지천식이나 비염과 같은 염증성질환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3. 동맥경화예방 및 노화방지 피부건강에 좋아요. 

- 홍합 안에 들어 있는 여러 지방산과 무기질등은 동맥경화를 예방하여 준다고 해요. 노화를 방지하며 피로를 풀어주고 피부가 건강할수있게 비타민b군을 포함하여 엽산 철분까지 다양한 영양성분이 초록잎홍합에 함유되어 있다고 합니다. 


4. 항암, 면역력, 시력향상에 도움이 되요.

- 초록홍합은 53퍼센트의 암세포억제율을 가지고 있고 강력한 항산화물질로 면역력을 높여주며 시력건강에도 도움을 줄수 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