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골프채중고장터를 이용하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고가의 골프체를 구입할수 있는데요, 중고골프샵에서 볼수 있는 중고 골프백 혹은 일본중고골프채 구하기 쉽지 않은 여성중고골프채까지 알아볼수 있는 사이트들은 어디인지 알아보기로 합니다. 여자골프체중고가격 및 중고골프채매입 하기 쉬운 너무 흔해서 놓치기 쉬운 몇군데를 짚고 넘어가보세요. 




 요즘은 오픈마켓에서도 손쉽게 중고 골프채들을 구해볼수 있어요. 어떻게 어떤 사이트들이 있는지 알아보기로 해요. 



1. G마켓 - http://category.gmarket.co.kr/listview/List.aspx?gdmc_cd=200002192


G마켓에서도 중고 골프 클럽을 손쉽게 구할수 있어요. 원하는 중고골프 물품을 찾아본후 적당한 것들을 둘러보면 도움이 될수 있답니다. 



2. 옥션 - http://corners.auction.co.kr/corner/usedmarketlist.aspx?category=08270000


옥션은 온갖 중고물품이 올라오기도 하지요. 옥션을 모르시는분들은 없을 것 같아요. 이 옥션에서도 개인이 내놓은 중고 골프클럽등을 쉽게 찾아볼수있어요. 개인마다 원하는 골프체가 다를수 있겠지만, 중고골프체나 아이언등을 기본적으로 찾아보기 편리하긴 합니다. 




3. 11번가 - http://www.11st.co.kr/html/category/14612.html?xzone=ctgr1^html


11번가는 중고골프클럽이 흔하게 올라오는 편은 아닙니다. 대신 특가가 잘 올라오는 편이니 가격대를 살펴보세요. 많이들 개인 직거래에서는 가격을 가늠하지 못하고 새것보다 훨씬 비싼가격에 중고를 구입하기도 한답니다. 속지 않도록 대략의 원하는 골프체 가격과 할인율을 알아두는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