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 비타민을 섭취할수 있어서 건강에 효과가 뛰어난 비타민나무열매가루 알고 계시나요? 천연 플라보노이드류나 카르티노이드류가 워낙 많아 몸매관리와 건강 둘다를 잡을수 있다고 해서 비타민열매가루 인기도가 끊이지 않는데요. 비타민열매가 얼마나 좋은지 그 효능과 복용법을 오늘 알아보기로 해요. 귀한 비타민나무열매 여러가지 이야기 지금부터 시작해볼까요?

 

 

 

 건강효능은 이렇다고 해요.

 

 

항비만, 항암, 노화방지, 아토피등의 피부질환 개선 효과 있어요.

 - 피부 각질제거 및 멜라닌 생성의 억제로 미백효과와 거친 피부진정에도 좋고 플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되어있어서 항암작용에도 도움을 준다고 해요.

 

더불어 이소로이긴이나 이르기닌드의 지방연소성분들이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라고 하지요. 노화유발 활성산소 산화를 제어하여 주기 때문에 노화예방에도 좋다고 합니다.

 

 

소화불량, 심혈관질환, 가래섞인 기침에 좋아요.

- 혈액순환에 좋고 어혈을 없애주어 심혈관질환을 예방하고 위를 건강하게 하여 소화불량을 개선하여 주며 호흡곤란이나 가래가 들끓는 기침에 좋다고 해요.

 

 

면역력, 항염작용, 만성간염에도 좋대요.

- 항염작용으로 다양한 질환의 염증을 가라앉히고 다양한 비타민 및 여러 영양성분의 월등한 함유율로 면역력을 높여주며 간의 해독작용을 하여 간기능을 정상화시켜주고 누적된 피로를 풀어준다고합니다.

 

 

 

섭취 방법 알아보기로 해요

 

비타민열매주스 - 믹서로 분쇄한 비타민열매 30g + 이온음료 500ml를 섞어 아침저녁으로 한컵씩 먹어줍니다.

 

 

비타민열매효소 - 비타민열매와 잎 각각 1Kg + 설탕2Kg을 섞어 항아리에 담고 담금주 약 500ml을 부어준후 남은 설탕을 위에 올려주고 밀폐시킵니다. 6개월~1년넘게 숙성하여 드십니다.  알코올이 세균을 잡아준다고해요.

 

 

비타민열매차 - 비타민열매20g + 물 2L를 넣고 끓인후 아침저녁으로 한컵씩 먹습니다.

 

 

 

비타민열매가루 - 물에 잘 섞어 먹거나 물에 개어 먹습니다. 하루섭취량은 3.3g으로 1g짜리 스푼으로 3스푼 가득 넣어 물에 타서 먹습니다. 찬물에도 잘 풀리는 경향이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