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니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건강식품인데요. 몸에 좋다는 노니분말 어떻게 먹어야 건강효과가 증대되는지 노니파우더 먹는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대체적으로 100% 노니가루는 맛이 없다고들 평하는 편이에요.

 

 

복용 방법 살펴보자.

 

1. 노니가루 10 ~ 20g( 2티스푼)을 물 250ml에 타서 잘 저어준후 아침 저녁 공복시 먹어주면 된답니다. -> 되도록 뜨거운 물을 사용해야 노니가루가 뭉치지 않고 잘 녹습니다.

 

2. 우유를 따끈하게 덥혀주고 여기에 노니분말을 넣어 잘 저어준후 꿀을 섞어 먹어도 좋습니다.

 

 

 

노니를 먹을때 알아두면 좋은 TIP

 

1. 노니는 입안에 넣어 약 10초에서 20초가량 머금었다가 삼켜주면 더 좋다고 해요.

 

2. 노니를 먹은후 30분에서 약 1시간 가량은 물 말고 다른 음식을 먹지 않는것이 좋다고 합니다.

 

3.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공복에 먹는것이 노니를 먹을때의 가장 바람직한 시간이라고 해요.

 

4. 식전이나 식후나 약 30분 내에 음식을 먹으면 속이 부담스럽게 느껴지실수 있어요.

 

5. 노니를 먹은후에는 물을 많이 먹어주는것이 좋답니다.

 

 

만능 건강 식품 노니에 대해 알아보자

 

1. 노니는 면역력을 높여 주고 신체활동을 강화하여 주는데 놀라운 효과가 있습니다.

 

2. 만병의 치료제라고 일컬어지며 특히 소화기계통 질환에 탁월합니다.

 

3. 암과 당뇨 그리고 고혈압, 관절염같은 성인들의 만성질환에 좋습니다.

 

4. 항균, 항바이러스, 항히스타민효과가 있어 작게는 피부염증을 개선하여 주고 크게는 암세포증식을 차단합니다.

 

5. 노니는 140여개의 미네랄, 165개의 식물성 유용성분이 들어 있어 수많은 질병에 대항할수 있는 영양성분을 이 하나의 식품으로 대체할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