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변비가 심할때 똥 잘싸는법 어떤 것이 있을까요? 간단하고 손쉬운 똥 잘나오는법으로 지압점을 눌러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똥 잘나오는 운동으로 활용할수 있을뿐만 아니라 티나지 않는 변비에 좋은 운동으로 적격이랍니다. 가벼운 마음으로 똥잘나오는방법을 익혀보세요.

 

 

 

 

 

 

▶  누르는 지점

 

 

 

변비에 좋은 운동으로 손지압을 활용하려면 변비가 심할때 제2이간, 대장, 심문을 강하게 압박하여 눌러줍니다.

 

 

 

 

 

 

 

 

▶  응용방법

 

 

 

 

 

변비가 안좋은 이유는 장안의 음식물 수분이상흡수증상으로 인하여 그냥 두면 여러 장기에 해로운 영향을 주기 때문이라고 하지요. 그래서 똥 잘싸는법이 몹시 중요합니다. 이런 이유로 변비해결법의 일환으로 제2이간점을 힘있게 눌러줍니다.

 

 

 

 

 

 

제2이간점이 주로 똥 잘나오는법에 흔히 나오는 지압점이지만, 대장점도 함께 눌러주면 언제어디서든 활용가능한 소소하고 간단한 똥 잘나오는 운동이 된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심문점을 손가락으로 힘있게 지압하거나 봉을 활용하여 꾹꾹 눌러주면 손쉬운 똥잘나오는방법으로 활용할수 있습니다.

 

 

 

 

 

 

변비해결법의 가장 중요한 열쇠는 식습관이라고 합니다. 충분한 섬유질섭취는 숙변을 제거하여 준다고 하지요. 먹을거리 만큼 쾌변하는법으로 도움되는 존재는 없다는 진리.. 그럼 변비탈출을 위해 모두들 화이팅!!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