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백화사설초 효능 강력한 항암작용 백화사설초의 효능


 

 


흰꽃이 피고 그 꽃이 뱀의 혀를 닮아서 붙여진 이름으로 백화서설초는 주로 따뜻한 지역에서 잘 자란다. 이 한해살이풀은 냄새가 약간 있으며 맛은 쏘고 달지만 우리 몸에 섭취할 때는 많은 효능이 있다. 이 백화사설초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자.

백화사설초란 흰 꽃이 피고 꽃이 뱀의 혀를 닮았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이다. 한해살이풀로 우리나라 전라남도 백운산에서 처음 채집되었기에 백운풀이라고도 부른다. 주로 남부지방과 제주도에 자생하고 있다.
[출처] 백화사설초 | 두산백과


항암작용

암에 걸리면 암의 전이가 가장 문제가 되는데 백화사설초 효능은 각종 암세포들의 번식을 억제하거나 죽게 만들고 몸에 항체를 만드는 좋은 효능을 지니고 있다. 특히 위암, 간암, 직장암에 백화사설초의 효능이 주로 쓰인다.



염증치료

몸에 염증을 생기면 면역성에 따라서 염증이 치료하는 속도가 차이가 나는데 백화사설초 효능이 빠른 시일에 염증을 치료하게 한다. 특별히 몸 속 소화기관이나 장 기관 또는 종양 치료에 백화사설초의 효능이 탁월하다.



해독작용

백화사설초 효능은 몸 속에 막혀있던 혈액을 잘 순환하게 만들어 몸 안에 독소가 있다면 그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하는 역할을 한다.



해열작용


염증으로 인하여 열이 나면 대부분 항생제나 해열제를 먹게 하지만 백화사설초를 드시면 소변으로 그 열을 내려주어 해열작용에 아주 탁월한 백화사설초의 효능을 볼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