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식단

얼굴각질없애기 집에서 얼굴각질관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3. 10. 17. 18:36

얼굴각질없애기 집에서 얼굴각질관리

 

 

 

 

얼굴에 각질이 있으면 아무리 값비싼 화장품을 사서 바르더라도 잘 흡수가 되지 않는데요. 오늘 이 시간에는 집에서 얼굴각질관리를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얼굴각질없애기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얼굴각질없애기>

 

스팀타월

 

먼저 각질을 없애기 위해서는 스팀 타월로 모공을 열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공이 열려야 그 안에 있는 묵은 각질들이 나오기 때문입니다. 집 안에 전자레인지가 있다면 수건을 적시어서 비닐에 쌓아서 3분정도 돌려서 너무 뜨겁지 않게 얼굴에 올려 주시면 억굴각질없애기 위한 작업이 끝납니다.

 

 

우유팩

 

얼굴각질없애기 위하여 천연 재료인 우유를 가지고 밀가루와 섞어서 우유로 팩을 얹어 줍니다. 이렇게 하면 미백효과도 있을 뿐만아니라 얼굴각질없애기 위하여 좋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우유를 따뜻하게 데워서 화장 솜에 우유를 적시어서 얼굴에 올려 주시면 각질이 없어지니다.

 

 

세안

 

우유팩이 끝난 후에 세안을 하실 때 차가운 물로 하시는 것보다 미지근한 물로 세안을 하시면 모공이 활짝 열리면서 얼굴각질이 떨어져 나갑니다. 그러므로 처음 세안을 따뜻한 물로 그리고 마지막 헹굼은 차가운물 하셔야 피부의 탄력을 주는 거 아시죠?

 

 

<집에서 얼굴각질관리>

 

냉장고에 늘 있는 우유를 활용한 얼굴각질없애기 방법 이외에도, 집에서 얼굴각질관리하기 위한 또 다른 방법은 흑설탕으로 하시면 흑설탕 또한 보습효과를 주면서도 각질을 제거하는데 탁월하다고 합니다. 흑설탕을 크렌싱크림과 잘 섞어서 마사지를 하며서 올려 주셨다가 세안을 하시면 깨끗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