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건강 식단

돼지감자 요리법 다재다능한 돼지감자 요리

알 수 없는 사용자 2012. 11. 16. 08:10

돼지감자 요리법 다재다능한 돼지감자 요리


어제도 돼지감자를 먹는 방법에 대하여서 배웠는데요. 오늘은 이러한 돼지감자를 좀더 요리를 할 수 있는 돼지감자 요리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잘 익혀두시고 다재다능하게 풍성한 식탁을 꾸리시길 바랍니다.


<돼지감자 요리법>
 
돼지감자 열무김치

돼지감자 요리법 중에서 감자를 이용하여 김치를 담근다는 이야기를 들어 보신 적이 계신가요? 돼지감자를 이용하여서 열무김치를 담그면 그 맛도 훨씬 깔끔하면서도 맛깔 스러운 맛을 많이 내는 김치가 됩니다. 열무김치를 평소에 담그시는 방법과 마찬가지로 담그신 다음에 돼지감자를 썰어서 중간 중간 넣어 주시면 맛있는 열무 돼지감지 김치가 완성이 됩니다.




튀김

튀김으로 먹는 돼지감자 요리법도 좋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튀김이 빠지면 안 되겠지요? 보통 햄버거 집에 가면 감자를 튀겨서 드시듯이 돼지감지를 녹말가루 반죽에 잘 뭍혀서 적당한 기름 온도에 튀겨서 드시면 아이들의 영양간식에 아주 좋은 음식이 될 것입니다.


돼지감자 술

감자로 어떻게 술을 만들 수 있을 까? 의하해 하는 경우가 있으시죠. 돼지감자를 술로 만들어서 드시면 애주가이신 분들에게는 건강주가 되기 때문에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됩니다. 돼지감자의 술을 만들 때는 돼지감자와 소주를 섞어서 약 100일 정도에 발효를 시킨 후에 드시면 됩니다.




<다재다능한 돼지감자 요리>

돼지감자의 요리는 끝도 없이 변화하는 것 같습니다. 그 중에 제일 쉽게 할 수 있는 것이 돼지 감자를 즙으로 내어서 드시는 방법일 것입니다. 이 방법은 자신의 기호에 맞게 재료를 선택한 후 돼지감자와 함께 갈은 후에 짜서 즙으로 드시면 간단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