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부 좋아지는법 거친 피부에 활용 피부 좋아지는방법 소개


여성이나 남성이나 요즘은 연령을 불구하고 피부에 많은 관심들이 있습니다. 피부를 좋게 하는 방법은 화장품을 좋은 것을 사용해도 되지만 너무 소비가 높기 때문에 집에서 손쉽게 할 수 있는 피부 좋아지는법을 알아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지금 이 시간에는 거친 피부를 어떻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으면서도 매끈한 피부를 만들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피부 좋아지는 방법> 

물을 많이 드세요

피부 좋아지는 방법 중에 가장 기본적인 것이 물의 섭취를 많이 하시는 것입니다. 특별히 아침에 일어나서 공복시에 드시는 물은 약수라고 할 정도록 피부에 아주 좋은 효능이 있습니다. 하루에 기본적으로 2L 물을 섭취하여 몸 속에 쌓여있는 독소를 몸 밖으로 배출하시기를 바랍니다.

화장품

물을 어느 정도 드신 다음 사람의 피부에 맞게 화장품을 사용하시는 것이 피부 좋아지는법으로 좋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피부는 수분을 충분하게 유지할 수 있는 화장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으며, 자신의 피부에 맞게 화장품을 선택하시는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또한 너무 화장품에만 의존하여서 많이 바르시면 오히려 모공이 막힐 수 있으므로 적당량을 바르시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충분한 수면

수면시간 역시 피부 좋아지는법에 있어 중요합니다. 우리 몸은 어느 정도 휴식을 취하여야, 몸에 피가 원활하게 흘러 피로를 회복하게 하는 것이 피부에 좋은 습관입니다. 규칙적으로 주무실 수 있으면 밤 10시 안에 주무시고 아침에 일어나서 물을 많이 드시면 거친 피부가 훨씬 피부가 매끄럽고 몸이 가벼운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거친 피부에 활용 피부 좋아지는 방법 > 

사람의 피부는 여러 층으로 구성되어 있어서 노화된 세포들을 밀어내면서 새로운 세포가 피부를 채웁니다. 이렇게 거친 피부는 평소에 각질 관리를 하지 않으면 그 각질이 모공 속에 들어가서 피부를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떄문에 거친 피부를 가지신 분들은 피부 좋아지는법으로 각질을 일주일에 한두번씩 해 주시면 훨씬 피부가 매끈 거리는 것을 느끼 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