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삼지구엽초 복용법 임신이 안될때 좋은 약초 삼지구엽초



삼지구엽초는 이름은 낯설게 느껴지지만 한방에서 좋은 약재로 이용되는 약풀입니다. 특별히 삼지구엽초는 아이를 임신하시고 싶은 분들에게 자주쓰는 약재로써 우리가 삼지구엽초를 어떻게 드실 수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삼지구엽초 복용법>

인삼과 함께

삼지구엽초를 원기 회복에 탁월한 인삼과 함께 달여서 하루에 두번씩 드시면 생식기 질환에 문제가 있으신 분들에게 아주 탁월한 효능이 있다고 합니다. 인삼과 달이실 때는 삼지구엽초를 인삼보다 5배정도 많이 넣어서 은근한 불에 달여서 드시면 됩니다.
 


환으로 만들어서

삼지구엽초를 매일 달여서 드시는 것이 힘드신 분들은 환으로 만들어 드시면 훨씬 편하고 좋습니다. 이렇게 환으로 만들어서 드시는 분은 암환자나 고혈압이나, 간의 문제가 많으신 분, 신경 쇠약증으로 약을 꾸준히 드셔야 하는 분들에게 필요한 삼지구엽초 복용법입니다.



차로 먹는 삼지구엽초 복용법

삼지구엽초선모를 20g씩 넣어서 차로 끓여서 드시면 소화 흡수를 도울 뿐만 아니라 혈액을 잘 흐르게 하여서 혈액에 관련된 질환 치료에 아주 탁월한 효능이 있습니다.


<임신이 안될때 좋은 약초  삼지구엽초 복용법> 

결혼을 해서 아이를 갖기를 원하지만 생식기에 문제가 생기어서 임신이 되는 확률이 낮아서 임신이 잘 안되시는 분들은 삼지구엽초를 드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남자에게는 정력을 강화시켜주고, 여자는 부인과 질병을 치료하는 효능이 있으므로 결혼하신 남녀노소 에게 좋습니다. 임신이 안될때 삼지구엽초 복용법은 삼지구엽초 10그람과 인삼 2그람을 물에 달인후 하루 두번 아침저녁에 먹으면 됩니다. 6개월 이상 먹으면 좋다고 하고 여자의 경우 쑥, 석창포를 끓인 물로 욕조에 담아 몸을 씻으면 더더욱 좋은 효과를 낸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