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독쥬스는 탁월한 디톡스 효과로 면역력이 극도로 떨어지고 장기능이 저하된 암환자에게 크게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최근엔 해독쥬스다이어트 효과로 더 많이 사랑받고 있다고해요. 하지만, 해독쥬스효능은 사람마다 각자 다르다고 하는데요. 건강한 해독쥬스효과가 무엇인지 해독주스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기로 합니다. 



해독쥬스와 다이어트 반응이 각양각색...


해독주스는 디톡스효과가 극대화 되어 있는 스프로 알려져 있습니다. 몸안의 독소가 배출되고 신진대사가 활발해지기 때문에 암환자들의 식이에 크게 도움이 된다고 널리 유명하기도 하지요. 그래서 몸안의 독소를 해독하는과정에서 디톡스다이어트 효과가 부수적으로 나타나는데요. 


이는 몸을 디톡스 하는효과로 나타나는 부수적인 측면의 효과이므로 사람마다 다이어트에 대한 반응이 각양각색일수 밖에 없다고 해요. 때문에 맹목적인 체중감량의 목적보다는 몸을 건강하게 하는 데에 중점을 둔 2차적인 다이어트에 그 목적이 부합된다고 합니다. 



▶ 어떻게 만들어 먹는지 살펴보기로 하자. 


1. 토마토와 당근 그리고 브로콜리와 양배추는 각각 100g씩 준비하여 적당히 잘라 물 800ml을 넣고 삶아 식혀줍니다. 

2. 사과와 바나나는 100g씩 생으로 준비합니다. 

3. 미리 익혀 식혀둔 채소와 생으로 준비한 사과, 바나나를 믹서기에 넣어줍니다. 

4. 이때 채소를 익힐때 끓였던 물도 넣어줍니다. 

5. 곱게 갈아 하루에 한두잔 공복에 먹어줍니다. 




해독주스가 주는 다양한 건강효과들을 알아보자. 


1. 활성산소 제거와 영양성분의 월등한 흡수율이 유명해요. 

- 해독주스는 생으로 먹을때보다 익혀서 먹어 농축된 활성물질들을 90% 흡수시켜주기 때문에 영양흡수율 섭취측면에서 유명하고 항생제나 인스턴스음식등이 생성해내는 활성산소로부터 우리인체를 보호하는데 적합한 효과를 낸다고 합니다. 


2. 변비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에요. 

- 야채와 과일 속의 식이섬유가 변비에 도움을 주고, 몸안의 나쁜 성분들이나 독소들을 배출하여 주므로 건강증진 및 다이어트 효과를 볼수 있다고 해요. 


3. 면역력을 높여주고 건강한 피부를 만드는데 좋아요. 

- 녹황색 채소가 주재료로 각종 항산화영양성분과 플라보노이드등의 흡수에 도움을 주어 면역력을 상승시키는 효과를 얻을수 있다고 해요. 더불어 노폐물및 독소로 인해 생기는 피부트러블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피부미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4. 항암 및 항노화작용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 발암성분들로 부터 DNA 및 세포를 보호하여 주고 암활성효소 제어효과를 낸다고 알려져 있어요. 더불어 활성산소제거 효과로 노화를 방지하여 주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