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연예인들이 자주 하는 오버사이즈 안경테는 스타일리쉬한 패션 아이템이라기 보다는 알큰안경이 주는 코디의 변화 그리고 빅사이즈 안경테가 줄수 있는 시각적인 이득을 목표로하여 패션 코디의 완성 혹은 완벽하지 않은 메이크업을 커버하기 위해 착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큰 안경테는 어떤 장점이 있는지 연예인들의 다양한 큰안경들을 살펴보며 알아가보기로 합니다. 



오버사이즈~~!! 얼굴의 어떤 단점들을 커버해줄까?



1. 상대적으로 얼굴이 작아보이게 하는 시각적인 효과가 있다. 


빅사이즈로 이루어진 안경들은 얼굴에서 안경으로 시선을 모아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반사적으로 얼굴이 작아보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얼굴이 작아 안경이 흘러내리는듯한 이미지를 줄수 있고, 안경테의 색깔과 디자인에 따라 다양한 패션 연출을 할수 있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2. 노메이크업도 안심... 스타일을 내기 쉽다.



여성들의 경우에는 특히 오버사이즈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이는 노메이크업이나, 스타일 코디가 자신없을때 오버사이즈로 만들어진 안경테 하나면 극복이 쉽기 때문입니다. 안경하나 쓰고, 모자하나 쓰면 자신없는 민낯얼굴도 어느정도 커버가 된다는 장점이 있지요. 



3. 스타일의 대비차가 심해, 패션아이템으로 활용하기 좋다.



큰 사이즈의 안경테들은 안경을 썼을때와 쓰지 않았을때의 이미지 갭이 크기 때문에 밋밋한 얼굴이 싫다 느껴졌을때 패션아이템으로 쓰면 이미지의 간극이 커서 상당히 만족스러운 결과가 나오는 편입니다. 매일매일 똑같은 이미지가 싫다면 다양한 느낌의 오버사이즈로된 안경테를 모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