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따뜻하고 부드러운 유니클로 히트텍 바지 중에서도 겨울에 인기가 좋은 유니클로 히트텍 레깅스 그리고 유니클로 히트텍 타이즈는 남여를 불문하고 유용하게 쓰이는 아이템인데요. 시중에 흔한 레깅스를 구하는것보다 인정받는 브랜드 유니클로에서 만든 레깅스나 타이즈를 사면 훨씬 좋다고 해서 특징들을 잡아보았습니다. 



히트텍이란? 

- 유니클로에서는 몸에서 생기는 수증기를 옷감이 흡수한 후 스스로 발열과 보온을 해주는 자체개발 기능성 옷감을 말하고, 이 기능성 옷감을 이용하여 후리스나 내의를 만들어 히트텍'' 이라는 명칭을 붙였습니다. 겨울시즌의 히트텍 인기도는 몹시 높고, 소비자 만족도도 상당히 만족스러운 편이라고 해요. 



1. 히트텍 타이즈 - 유니클로에서 만들어진 히트텍 타이즈는 허리부터 발목까지 깜싸는 스타일로 겉감과 안감 모두 튼튼한 감촉과 보온력을 갖추고 있고, 바람이 들어오지 않게끔 정확하게 피트되므로 상당히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각시즌마다 보온성을 업그레이드 시키거나 드라이기능을 높여 땀을 흘릴경우라도 빠르게 깔끔하게 유지하는등의 기능이 추가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세탁시 주의할점 - 건조기를 사용하지 말아야 하고 그물망에 넣어 세탁해야 합니다. 또한 오랫동안 물에 담그어 두지 말아야 합니다. 먼지 혹은 잔털, 보풀이 있는 소재들이 상당히 많으므로 이럴경우 의류용브로귀등으로 정리 제거 하면 좋습니다. 




2. 히트텍 레깅스 - 튼튼하고 두꺼운 소재를 이용할 뿐만 아니라 안감을 기모나 보아등으로 가공하여 부드럽고 월등한 보온성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발열과 보습 그리고 항균기능등의 고기능성 이너로 활용하면 좋고, 흔한 레깅스보다 스트레치나 형태유지에 있어 오래 가는 경향이 있어 인기가 많은 편입니다. 


각 시즌별 디자인마다 보온성이나 형태유지등의 각각의 기능성이 업그레이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니 원하는 방향의 타이즈를 골라보는것이 좋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