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검증된 항암작용 효과를 가지고 있는 후코이단은 암뿐만 아니라 혈액순환과 피부재생등의 다양한 면역활동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후코이단효능을 알고 후쿠이단이 우리몸에 미치는 영향을 소개하여 보기로 합니다. 후코이단복용은 암세포자살을 유도하는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암과 후고이단에 대해서도 살펴보기로 합니다. 



후코이단 어디에 함유되어 있는 성분일까?


일본의 오키나와는 세계 장수촌 중 한곳으로 꼽히는데, 이 지역 사람들은 바다 해조류인 미역이나 다시마, 미역귀와 같은 음식들을 항상 즐겨 먹는다고 해요.  이러한 해조류들은 미끈미끈한 점액질을 포함하고 있는데요. 이 점액질안에 면역력을 높이는 후코이단 성분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지요. 


갈조류에 많이 함유되어 있는 이 후코이단은 암에 탁월한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널리 알려져 있답니다. 후코이단은 다양한 임상사례와 여러 논문으로 인해 이미 항암작용이 탁월하다고 인정받고 있는 상태라고 해요.  




건강력을 높여주는 후코이단의 효과를 알아보자. 


1. 항종양작용, 면역증강작용, 암세포 사멸유도에 탁월해요. 

- 후코이단은 암세포 전이 증식을 억제하는데 월등한 효과를 가지고 있어요. 일본에서는 암환자에게 후코이단처방이 흔하다고 하지요. 


돌연변이 암세포를 정상세포로 바꾸고 암세포를 자살하게 할 뿐만아니라 항종양작용을 하는등의 체계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답니다. 또한 자연치유력을 향상시키는 NK세포활성화로 건강력을 증진시켜 준다고 해요. 




2. 간기능향상, 장내환경개선과 정장작용에 좋아요. 

- 간세포증식을 통한 간기능 향상에 도움이되고 헬리코박터 파일로리균을 없애주며 항궤양작용을 합니다. 또한 장안의 환경을 좋게 하여 변비를 없애줄 뿐만아니라 정장작용으로 건강에 이로움을 더해주어요. 


3. 콜레스테롤 저하, 고혈압이나 혈전방지에 좋아요. 

-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고 혈액이 응고되어 혈전이 되는것을 방지하며, 지방이 혈관벽에 침착되는것을 예방하여 줍니다. 그래서 다양한 혈관질환과 고혈압을 예방하여 주어요. 


4. 항균, 항바이러스 및 피부재생과 당뇨에 좋아요. 

- 항바이러스와 항균 항산화에 좋아 알레르기를 예방하고 피부의 건강과 재생 및 보습에 영향을 끼치며 혈당상승을 제어하여 당뇨에 이롭다고 합니다.